专业团队
첫 페이지 >구성원

전문변호사팀

“고객만을 위하고 최고만 고집합니다.”는 경도법률사무소에서 추구하고 또 지켜나가고자 하는 이념입니다. 우리는 이념의 실현을 위하여 자기계발에 게을리 하지 않고, 더 나은 실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여 법에 따라 국내외 클라이언트의 합법적 최대권익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동시에 경도법률사무소는 국가의 법제건설에 적극 참여하고 정치와 정무에 참여하며 법률지식을 보급하고 법률원조사건을 맡으며 공익활동을 조직하는 등을 통하여 사회책임을 이행하고자 합니다.
명예대표변호사

서북정법대학 법학석사 (1983 제1호 석사)전문 분야: 형사법, 민사소송법田文昌변호사는 1983년부터 1995년까지 중국정법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으며 법학과 부주임을 맡은 바 있음. 1985년 변호사 활동을 시작했으며 1995년 King & Capital변호사사무소에 합류했음. 田文昌변호사는 <당대중국중청년학자인물사전>, <중국교육전문가인물사전>에 수록된 인물이기도 함. 또한 CCTV의 “동방의 아들”, “직언직설”, “삼백육십개 직업의 세계”, “면대면”,”인물”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음.

Ren Jisheng변호사는 King&Capital의 명예대표이자 수석고문변호사입니다. 또한 주욱국제경제와무역중재위원회의 중재위원이며 중국재경대학교의 겸임교수입니다. Ren Jisheng변호사는 1952년 중국인민대학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국제사법과 국제경제법이 전문분야입니다.

고문

Jiang, Ping, 중국 저명한 법학학자이시며 중국정법대학의 종신교수, 민상사법학 박사 지도교수로 재직하고 계십니다. Jiang교수님은 선후하여 연경대학 신방과, 모스크바대학 법률과를 졸업하시였으며 1983년부터 1990년까지 중국정법대학교의 부교장, 교장을 역임하셨습니다. 일찌기 제7대 전국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 및 전국인민대표대회 법률위원회 부주임을 맡으셨고 1988년부터 1992년까지 중국법학회 부회장, 1995년부터 현재까지 중국경제법연구회 부회장, 1995년부터 현재까지 베이징중재위원회 주임을 맡고 계십니다. 또한, Jiang교수님은 국무원의 정부특수수당의 대우를 받고 계시며 2001년 10월 12일, 중국정법대학의 “종신교수”로 초빙되었습니다.경도법률사무소는 국내외 유명대학 및 연구기구에서 법학이론과 실무영역에서 성망을 두루 같춘 법학전문가 수십분을 모셔 고문팀을 구성하였습니다. 이분들은 과거 또는 현재 정부의 요직을 담당하거나 경력있는 판사, 대학교의 교장 또는 교수를 지내고 있으시는 분들로 두터운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뛰어난 전문기능과 풍부한 실전경험을 갖추고 있어 클라이언트에게 전면적이고도 만족할 만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변호사로 검색

-선택하기-
-선택하기 -
파트너만 보기
성씨 첫 알파뱃
검색

고객서비스

무료전화상담:400 700 3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