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법률사무소(King & Capital)은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진 종합 로펌입니다.

20여년동안 경도법률사무소(King & Capital)은 꾸준한 발전을 거쳐 소송분야뿐만 아니라 회사법, 증권과 자본시장, 투자 및 인수합병, 에너지와 환결, 리스크관리, 해상 법무, 해외 법무, 지식재산권, 물류,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노사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도법률사무소(King & Capital)은 2015년 ALB 선정 아시아 최대 50대로펌중 20위에 선정되었으며 여러 법률 분야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중국내 대형 종합 법률 사무소입니다.

경도법률사무소(King & Capital)의 본사는 북경 CBD 중앙상무구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상하이, 선전, 다리엔, 톈진에 사무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5년 말까지 경도법률사무소(King & Capital)은 300여 명의 변호사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파트너 변호사와 일반 변호사들이 국내 유명대학의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석사 이상의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파트너 변호사들이 해외에서 변호사 활동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년간 우수한 업무 실적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